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쉬즈홈 순면 심플라인 바디필로우 일자형 솜포함 이용 리뷰

쉬즈홈 순면 심플라인 바디필로우 일자형 솜포함

색상
그레이
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
컨텐츠참조
A/S 책임자와 전화번호
쿠팡고객센터 1577-7011
제품 소재
컨텐츠참조
품질보증기준
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.
제품구성
컨텐츠참조
제조자(수입자)
쉬즈홈
치수
컨텐츠참조
제조국
대한민국

 

 
 
 
 
 

이**님께서 2019.12.2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.
★★★★★
솜 빵빵, 쿠션감 굳~~~배송 받자마자 커버를 세탁, 건조해서 바로 솜에 씌웠어요.세탁후 보니 커버가 더 쪼그라든 느낌이었어요.솜과 커버 사이즈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. 저 솜이 커버안에 들어갈까 싶을 정도로요.헌데, 솜을 꽉꽉 눌러가며 커버안에 쑤셔넣고보니~~왠걸 ㅋㅋ 빵빵해서 푹 꺼짐 1도 없고, 쿠션감 장난 아니네요.원래용도는 몸부림치며 자는 신랑의 죽부인 역할을 위해 구매한건데,잠 잘 때 뿐 아니라 거실에서 티비볼 때도 상체 지지해주는 쿠션겸 베게로 쓰니 좋네요.인테리어상으로도 이뻐요.거실 바닥 카페트 위에 장판을 놔서 늘 여기에서 생활하거든요.가끔 피곤하면 베게 가져와서 눕곤 했구요.그런데 이 쿠션 사서 소파위에 무심한듯 툭 던져놓으니인테리어용 쿠션 겸 베게용으로 열일하고 있어요.
가격도 엄청 저렴하잖아요.이 커다란 바디필로우가 겨우 1만원대라니.....구매할 때 별 기대 안하고 산건데 지금 완전 대대대대대만족이예요.때타면 커버만 벗겨서 세탁,건조 후 바로 씌우면 되니사용하기에도 너무 맘이 편하구요.최근에 산 생활용품 중,가히 쵝오라 말할 수 있어요.더 쓰다가 후기 또 올릴께요.현재로썬 대 만족중!ㅋ
--------------후기--------------
2020. 1. 30.
한달정도 썼어요.솜 빵빵함 줄지 않고 여전히 쿠션감 좋습니다.제일 많이 사용할 때는 바로 자기 전 침대에서 티비시청할 때입니다.베게만 놓고 티비볼땐 꼭 두 손을 주먹쥐고 겹쳐베게와 머리 사이에 두 주먹을 겹쳐 함께 베고 봐야하는데 이게 있으니 완전 머리를 받쳐줘 편해요.1만원대의 바디필로우라니....하며 아직도 만족하며 쓰고있는 중입니다~

모**님께서 2020.02.0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.
★★★★★
항상 사려고 마음 먹었던 바다필로우 였지만 강아지들이랑 같이 쓰려고 하니 물고 빨고 뜯을게 분명하니...매번 쿠팡을 보면서 비싼 금액은 아니지만 쉽게 구입 하지 못하던 바다필로우 였는데 드디어!!!! 내 마음에 쏙 들어오는 제품을 찾았습니다
일단 가격 Ok! 크기 Ok! 솜+커버 OOOOOOK!상품후기를 보니 재봉 마무리에 대한 불만도 많았지만 일단 솜만 사도 이득이라는 생각으로 평소 고민만 하던바디필로우를 질러 버렸습니다!다음날 로켓배송되어 온 바디필로우! 로켓발사 너무 급하게 했는지 박스는 많이 손상됐지만제품만 멀쩡하면 된다는 생각에 언방식~일단 커버 상태 좋구여 솜은 푹식푹식 힘도 좋구 단단하고 쉽게 꺼질거 같지 않은 쿠션력두개 구매해서 하나는 벽쪽에 두고 하나는 강아지들이랑 사이좋게 누워서 사용중입니다평소에 강아지들이 올라타서 휴식용으로 이용하기도 하구요 가성비 짱입니다!

검**님께서 2020.01.2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.
★★★★★
쿠팡 더자리 에코 항균 양털 마일드 라떼 담요겸 이불 제품과 함께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꽤나 잘 어울립니다.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기대 이상으로 좋습니다. 싱글 침대 규격으로 딱 알맞는 길이를 갖고 있어 좋습니다. 푹식푹신 하기도 하고 재질이 시원해서 잠이 더 잘 오는 것 같습니다.다만 베개가 너무 높은 감이 있습니다. 따라서 머리 받침 용으로는 다소 부적합해보입니다. 목뼈가 휘어 거북목이 될 수 있습니다. 그런 점에서 별 한 개를 뺐습니다.베고 자는 용도라기보다는 다리 사이에 끼고 자는 용도로써 더 적합해 보입니다.베개 디자인이 쉽게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좋습니다.제봉 품질이 우수해서 좋습니다.

인**님께서 2020.03.0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.
★★★★★
끼야~~~~~~♪♪♪♭♬♬♭♬♬♬오자마자 뜯어보니 읭? 커버 어딨지?하고 찾았....작은 봉투가 솜가운데 숨어서 안보였어요ㅋㅋㅋ누락된줄알구 당황당황..ㅋㅋㅋㅋ커버는 바로 손빨래했구요,(역시나 새거 식초같은 냄시!!)솜은 당장 사용할꺼라 빨래할수없으니긴급조치~ 페프리즈!! 앞뒤로 골로루 촥촥촥~~뿌려서베란다 햇빛에 바로 널어두기:)저번주에 구매했던 침대커버 색이랑 찰떡이네유♥_♥이제 봄이라 핑크나 밝은 계열로 살수도 있지만앞전에 올 핑크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난한게 땡겨서 그레이로 통일★후기 그대로 커버가 솜보다 규격이 아주 초큼 작아서씌우니 더 빵빵 해졌어용☆굿☆다리올리거나 팔올리며 안고 자면 잠 잘오겟어영^_^추천합니당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(신랑이 퇴근 후 씻고 보자마자 누워서 이 필로우를 요리조리 해보더니 너무 편하다고 왜이제샀냐고, 췌~ 자기가 안고자겠다네용ㅡㅡ^ 휴.. 하나 더 구매해야되는 건가...)


김**님께서 2020.04.1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.
★★★★★사진과 같이.생각보다 짧다.가슴으로 안아서 발끝까지 안온다.그래도 가랑이까진 옴.냄새가 살짝 나지만 빨면 되겟지.면 감촉은 나쁘진않지만 고급스럽지도 않지만 쓸만함.